데이트할 때부터 자주 먹었던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엽떡 크림떡볶이 맛은 어떤지 그리고 같이 먹으면 뭐가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엽떡-크림떡볶이
동대문 엽떡 크림떡볶이

 

 

1. 크림 떡볶이 & 바삭치즈만두

1) 비주얼

 엽떡 기본 떡볶이는 자박한 모양보다는 꾸덕에 가깝다 할 수 있었는데 엽떡 크림떡볶이는 자박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숟가락으로 따로 국물을 떠먹어도 좋을 정도 떡볶이 국물 양이 많고 살짝 꾸덕한 느낌이었습니다.

 

모차렐라 치즈, 체다 치즈가 들어가서 우유 색과 노란 치즈 색이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기존 빨간 떡볶이와 다른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그리고 바삭치즈만두는 납작한 과자처럼 생겼는데 못생긴 녀석이지만 맛은 생김새와 다르게 맛있는 녀석이었습니다. 집사람도 엄지 척을 했습니다.

 

꾸덕한 떡볶이

 

 

2) 엽떡의 맛

 저희는 둘 다 매운 것을 못 먹는  맵찔찔이라 착한 맛으로 엽떡 크림떡볶이 하고 바삭치즈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엽떡의 크림떡볶이는 휘핑크림으로 만든 크림 파스타 맛을 생격하시면 좋습니다. 고추장과 고춧가루가 안 들어간 떡볶이라 식도도 지나가는 느낌도 좋고 치즈의 풍미도 좋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반전은 못생긴 바삭치즈만두가 굉장히 맛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부먹, 찍먹도 아닌 빠먹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확실히 식기 전에 먹어야 더 맛있긴 한데 튀김은 금방 눅눅해지는 게 아니어서 중간중간에 먹어도 별미처럼 먹기 좋은 바삭치즈만두였습니다.

 

크림 떡볶이 & 바삭치즈만두

 

 

3) 양과 가격

 우리 둘은 엽떡 한 통은 다 먹는데 크림떡볶이 양은 국물이 있어서 그런지 배가 너무 불렀습니다...ㅠㅠ  떡 6개가 남았는데 음식물 남기기 싫어하는 스타일이라 더 먹었는데 더 못 들어갈 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가격은 10월 11일까지 행사기간에 맞춰서 엽떡 앱을 구매했더니 9,900원에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착한 가격이라 더 맛있었습니다.

 

크림떡볶이-양
크림떡볶이에 졌다..

 

 

2. 크림떡볶이 필수템

 엽기 떡볶이에서 판매하는 크림떡볶이에 유일한 아쉬운 점은 파스타 한통을 먹은 느낌이라 콜라 같은 탄산 아니면 김치랑 같이 먹어야 합니다. 맛은 좋았는데 막판에는 느끼함이 확 올라와서 필수템으로 콜라, 사이다, 냉장고에 있는 엄마가 해준 김치(?)를 옆에 두고 먹으면 좋습니다. 

 

김치
엄마가 준 김치

 

 

여자들이 선호하는 음식인 떡볶이와 크림 파스타가 만난 것처럼 조화를 잘 이루는 엽떡 크림떡볶이, 주문해서 드실 때 쿨피스 말고 콜라는 꼭 챙기세요. 그리고 바삭치즈만두는 개인적으로 강추입니다.

 

 

 

 

멕시카나 모두의마요 치킨 이렇게 먹어야 해요 그리고 어떤 맛?

치킨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도 배달 음식 중에 가장 많이 시키고 좋아합니다. 오늘은 멕시카나 모두의마요 치킨을 처음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습관이라는 게 무섭습니다. 치킨은 어떤 맛

broad-cast.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